군산시 (주)KBI국인산업, ㈜아쌤환경연구원 성금 기탁

새해에도 군산시에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온정의 손길이 넘치고 있다.

군산시 주민생활지원과는 6일 군산시에 ㈜KBI국인산업(대표 박무웅)이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2,0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주)KBI국인산업은 군산시에 국내 최대규모의 사업장폐기물 매립장을 운영해오고 있는 기업으로 소각·재활용 등 더이상 처리할 수 없는 매립대상 폐기물을 안정적이고 위생적인 처리에 주력해오고 있는 환경 전문기업이다.

박무웅대표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어서 감사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통해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같은 날 ㈜아쌤환경연구원(대표 고강영) 임직원도 어려운 이웃에 써달라며 300만원을 기부했다.

수송동에 소재하고 있는 주식회사 아쌤환경연구원은 석면조사분석, 물질성분 검사 및 분석업 등 자연과학 연구개발업체이다.

고강영 대표는 “주위의 온정이 필요한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임준 군산시장은“새해의 시작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의 가치를 실현해 준 국인산업과 아쌤환경연구원에 감사하다”며 “올해도 따뜻한 온정을 나눌 수 있는 해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전달된 성금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탁되어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세대, 사회복지시설 및 단체 등에게 지원될 계획이다.

군산시 이웃돕기 성금 아쌤환경연구원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