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 베리 스위트 딸기 뷔페

  2019년 12월 27일 서울 - 콘래드 서울(Conrad Seoul) 이탈리아 레스토랑 아트리오에서는 제철을 맞아 속이 꽉 찬 겨울 딸기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스테이 베리 스위트 (Stay Berry Sweet) 뷔페’를 선보인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스테이 베리 스위트 뷔페’는 콘래드 서울 2층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에서 오는 1월 11일부터 3월 29일까지 매 주말마다 만날 수 있다. 

진한 초콜릿에 딸기가 듬뿍 올려진 초콜릿 크림 타르트, 딸기가 어우러진 레드 벨벳 케이크, 베리 콤포트가 달콤함을 더하는 체스트넛 크림 무스 케이크, 딸기 필링 오레오 치즈 무스 케이크 등 19여 가지의 새콤달콤한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다. 여기에 아트리오의 시그니처 메뉴인 피자와 파스타와 딸기를 활용한 칵테일과 샴페인도 준비되어 취향에 맞게 다양한 방법으로 딸기 뷔페를 즐길 수 있다. 

콘래드 서울 관계자는 “그동안 딸기 뷔페에 대한 고객들의 많은 요청으로 기획하게 된 이번 스테이 베리 스위트 딸기 뷔페에서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생딸기부터 다양한 딸기 디저트는 물론 피자와 파스타 등 이탈리안 스타일의 세이보리 메뉴들을 함께 즐길 수 있다” 고 전했다. 

‘스테이 베리 스윗 뷔페’는 1월 11일까지 네이버를 통해 예약 시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콘래드 서울의 ‘스테이 베리 스위트 뷔페’는 콘래드 서울 2층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 (Atrio)에서 매주 토요일, 일요일에 오후 12시 반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가격은 1인 기준 59,000원 (성인 기준, 세금 포함) 예약 및 문의 02.6137.7120

보다 자세한 사항은 콘래드 서울 홈페이지(www.conradseoul.com)를 확인 또는 02.6137.7000으로 문의하거나 콘래드 서울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onradseoul)과 인스타그램 계정(https://www.instagram.com/conradseoul/)을 팔로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