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 본점을 시작으로 수유, 영등포, 모란 등 다양한 지역에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필라테스 아카데미 ‘비욘드바디’가 성신여대점을 신규 오픈하였다. 새롭게 오픈 된 만큼 깔끔한 시설을 자랑하고 있으며, 신규 회원을 모집 중이다. 현재 2030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종목의 운동인 만큼 여대 앞에 위치하여 접근성도 좋기 때문에 신규 회원들의 등록이 기대되고 있다.

성신여대 필라테스 ‘비욘드바디’는 필라테스 뿐만 아니라 플라잉요가, 발레핏, 랜덤요가 등의 10여 가지 수업을 진행 하고 있다. 한 가지 종목만 배울 수 있는 것이 아닌 여러 가지 종목을 배울 수 있어 자신이 원하는 운동 종목을 선택하여 수업을 들을 수 있고, 다양한 운동을 경험해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

더불어 인바디를 무료로 측정할 수 있어 자신의 몸에 대한 정보를 확인해가면서 운동을 할 수 있다. 인바디 측정을 한 뒤 보완할 점을 체크하여 관리를 해주고 있고, 진행하고 있는 수업의 단위로는 1:1, 듀엣, 그룹 수업이 있다. 무조건 그룹 단위로만 진행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본인이 원하는 단위를 선택하여 참여가 가능하다.

‘비욘드바디’는 전문 강사진들이 지도해주고 있으며 다양한 지점들이 모두 차질 없이 운영되고 있고, 직접 수업을 경험한 회원들의 평가 또한 매우 좋다. 초보자들도 쉽게 할 수 있고 그룹 단위의 수업이 진행 되기 때문에 부담 없이 필라테스 수업에 참여가 가능하다. 실내에서 할 수 있는 운동인 만큼 겨울에도 인기가 많으며, 모든 운동이 어렵지 않게 강사진의 지도 하에 진행이 되고 있어 초보자들도 만족하며 이용 중이라고 한다.

현재 성신여대 지점 오픈 기념으로 ‘비욘드바디’에서는 1회에 99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을 선보이고 있다. 저렴한 가격에 모든 운동을 1회 이용할 수 있는 만큼 고민을 하고 있다면 1회 먼저 등록 후 이용해본 뒤 결정할 수 있어 신규 회원에게 도움이 될 만한 행사라고 할 수 있다. 이 행사는 11월까지만 진행이 되기 때문에 서둘러야 한다.

‘비욘드바디’ 성신여대점은 성신여대역 1번출구에 위치한 태극당건물에 자리하고 있어 찾아가기도 간편하다. 모든 행사와 수업 문의에 관한 상담은 전화, 카카오톡 등으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