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 「대한민국 독서 경영 우수 직장 인증제」 우수상 수상 쾌거
영등포구, 「대한민국 독서 경영 우수 직장 인증제」 우수상 수상 쾌거
  • 표달수 기자
  • 승인 2019.11.05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4일 오전 채현일 영등포구청장(오른쪽에서 여섯 번째)과 직원들이 「대한민국 독서경영 우수 직장 인증제」 우수상 수상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4일 오전 채현일 영등포구청장(오른쪽에서 여섯 번째)과 직원들이 「대한민국 독서경영 우수 직장 인증제」 우수상 수상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영등포구(구청장 채현일)가 「대한민국 독서 경영 우수 직장 인증제」에서 우수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독서 경영 우수 직장 인증제는 직장 내 독서 문화 확산을 위해 독서 경영을 우수하게 실천하는 조직을 선정 및 시상하는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주관 공모 사업이다.

구는 올해 책 읽는 영등포 선포식, 책 읽는 영등포 슬로건 제정, 영등포구청 간부 독서 토론 진행, 1 부서 1 독서 동아리 운영, 구민 대상 우수 활동 독서 동아리 활동비 지원, 구립 도서관 온라인 서비스 개선, 상호대차 서비스 구축, 스마트 도서관 3개소 신규 설치 운영, 연중 독서 캠페인 추진(대형 글판 및 가로등 배너기 게시) 등 다양한 독서 친화 정책을 기반으로 조직과 개인의 소통 및 창의력 증진 등의 성과를 이뤘다.

채현일 영등포구청장은 “직원과 주민이 독서를 통한 마음의 수련을 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고, 생활 속에서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책 읽는 영등포를 향해 나아가겠다.”라고 전했다.

표달수 기자  seoulcity0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