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수매트 전기장판의 장점을 지닌 '리얼탄소매트' 출시 화제...
온수매트 전기장판의 장점을 지닌 '리얼탄소매트' 출시 화제...
  • 최민우 기자
  • 승인 2019.11.01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날이 부쩍 추워지면서 온열매트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아직도 끝나지 않고 터지는 라돈사태와 발암물질의 제품들 속에 새로운 방식의 온열매트인 리얼탄소매트가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전기매트와 온수매트가 그동안 겨울을 책임졌던 온열매트였다면 이제 건강과 웰빙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탄소매트가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전자파는 차단되고, 친환경 방식으로 제작된 리얼탄소매트가 출시되어 따뜻한 겨울 온열에 새로운 선택상품이 되고 있다고 한다. 리얼탄소매트는 특히 인체에 파장을 일으키는 전자파를 근본적으로 차단하여 깊은 수면을 유도하며 원적외선이 89% 방사 (공인기관인증) 되어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열선이 탄소섬유 12,000가닥으로 제작되어 탄소코팅, 3000가닥등의 저급품질이 아닌 보잉747사에 납품되는 탄소섬유를 채택했다. 탄소섬유는 불에 타지 않는 특성 등 숯과 동일해 숯의 복사열 성질을 지니고 있으며 원적외선 및 음이온이 방사된다.

일반열과 달리 원적외선 복사열은 피부층이 아닌 몸속 깊숙하게 침투하여 모세혈관을 자극하여 신진대사를 높이고 몸 전체를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효능이 있다. 이는 몸속 온도 1도가 올라가면 면역력이 5배 높아진다는 연구결과가 있듯이 원적외선은 인체에 좋은 효능을 준다.

본드접착이나 본드 가공이 아닌 탄소열선을 한 땀 한 땀 분리 박음 하여 안전하게 제작되었다. 음이온첨가물의 국민적 재앙을 시작했던 라돈사태 각종 유해물질 논란에 더욱 안전하게 오직 탄소섬유와 오버로크 및 미싱으로 국내에서 100% 핸드메이드로 제작이 되었다. 리얼탄소매트는 라돈 전문 검증기관에서 검증되어 0.015bq의 시험성적을 받아 안전성을 입증 받은 바 있다. (환경부 국가 권장 기준 bq148 보다 9866배 낮은 수치)

런칭관계자는 “더욱 안전하고, 원적외선으로 몸속 깊숙한 따뜻함을, 더 깊은 수면을 위해 건강한 탄소매트로 제작되었다”고 말했다.

a/s는 총 5년으로 무상1년과 유상4년으로 서비스되며, 제조 및 a/s역시 13년의 탄소매트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원테크에서 진행으로 품질신뢰는 입증되었다고 할 수 있다. 해당업체는 탄소매트 부분 소비자신뢰대상을 수상한바 있는 실력업체이다. 탄소섬유의 장인제조와 스톤코리아의 친환경 정책이 만나 탄생되어 공급하는 리얼탄소매트는 화재의 안전, 친환경, 신뢰의 3박자를 두루 갖추어 온열매트시장에 소리 소문 없는 판매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

더불어 현재 네이버에서 ‘리얼탄소매트’를 검색하면 14일 무료반품의 체험까지 가능하다.
 

최민우 기자  hello_ww@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