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화장품 회사 'Yoji nature' 가 지난 9월 21일 베트남 호치민에 런칭했다고 밝혔다.

'Yoji nature'의 제품은 화장품 용기에서부터 화장품까지 한국에서 제조 및 생산한 제품으로 made in korea의 우수한 상품성을 자랑한다.

한국은 전 세계에서 화장품의 기술력이 가장 뛰어난 나라 중 하나로 특히 제조와 생산에서는 최고의 기술력과 운영관리 능력을 갖추고 있다. 

'Yoji nature'의 대표 'Hoang Tuyet Mai'는 젊은 베트남 여성 사업가로 풍부한 아이디어와 뛰어난 화장품의 지식으로 1년 동안 한국의 'jds cosmetics'와 함께 화장품을 개발하고 연구했다.

한국의 'jds cosmetics'는 12년 된 회사로 한국의 화장품 개발 및 생산능력에 뛰어난 기술을 가지고 있는 회사다. 베트남에 본사를 두고 동남아 지역의 화장품을 공급하고 있다.

Yoji nature 'Hoang Tuyet Mai' 대표는 “Yoji nature은 자연을 담은 화장품으로 아름다움을 선호하고 밝은 피부를 원하는 베트남 여성에게 자신감을 주는 화장품이다”며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화장품을 만들었다. 한국의 뛰어난 기술력과 커나가는 베트남 시장에서 모두가 좋아하는 화장품을 공급하겠다”고 전했다.

jds cosmetics 이영배 대표는 “‘Yoji nature’의 Mai 대표와 2018년도에 만나서 1년 동안 기나긴 화장품을 개발했다. 그녀는 젊은 여성이지만 뛰어난 화장품 지식으로 모든 것을 베트남 여성의 기준에 맞추었으며, 그에 따라 20가지의 제품을 직접 바르고, 개발하고, 테스트까지의 모든 과정을 직접 진행했다”며 “이런 mai 대표에게 대단함을 느꼈고 그에 화장품 사랑은 타의 추종을 불허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Yoji nature' 화장품은 단순히 한국과 베트남에서 판매되는 것이 아니라 공항의 면세점, 백화점, 명품 화장품으로 커나갈 준비를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