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인천교통공사 수상 사진 (좌: 이남식 총장(서울예술대학교), 우: 정희윤 사장(인천교통공사)

인천교통공사(사장 정희윤)는 ‘2019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사회적가치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26일(목) 밝혔다.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IMO국제마케팅기구, 대한민국마케팅위원회 등에서 후원하고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에서 주관하여 소비자 평가를 거쳐 수여하는 상이다.

 

공사는 그동안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청년과 사회적 약자 채용 ▶비정규직의 정규직 전환 ▶사회적 기업 지원 ▶재난안전체계 구축 ▶온실가스 배출량 감축 ▶시민참여 경영확대 ▶윤리경영 실천 등 많은 업무들을 추진해 왔고, 앞으로도 사회적가치실현위원회 및 전담부서를 구성하여 새로운 과제를 발굴하여 정부정책에 적극 호응할 계획이다.

 

정희윤 사장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시대적 요구사항으로 인식하고 시민이 체감하는 정책을 적극 수립하여 공공부문의 사회적 가치 실현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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