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밤 시원하게 흘러가는 청계천 수상무대에서 색다른 헤어패션쇼와 의상패션쇼가 펼쳐진다.

서울시설공단(이사장 조성일, www.sisul.or.kr)은 오는 21일 저녁 8시부터 약 60분간 동대문 패션타운 인근 청계천 수상무대에서 서울365패션쇼와 함께하는 청계천 수상패션쇼 ‘드림, 피어樂 패션쇼’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서울시설공단과 서울365패션쇼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수상패션쇼는 ‘드림, 피어樂 패션쇼’라는 주제로, 진혜성 헤어디자이너와 강요한 의상디자이너가 참여해 서울시 뉴딜일자리 사업으로 선발돼 활동 중인 서울365패션쇼 전문 모델 44명이 런웨이를 선보인다.

1부는 뷰티아트디렉터 진혜성 디자이너의 헤어 패션쇼 ‘크리에이티브 서울’ 무대로 꾸며진다. 패션과 뷰티가 어우러져 동양적이면서 미래지향적인 스타일의 아트 작품과 사이버틱한 스타일과 여신 스타일의 크리에이티브한 아트작품을 선보인다. 1부 쇼에서는 서울365패션쇼 전문 모델 22명이 각각 다른 콘셉트의 헤어 패션으로 런웨이를 펼친다.

2부는 강요한 디자이너의 ‘참스(CHARM’S)’ 의상 패션쇼 무대로 꾸며진다. 서울365패션쇼 전문 모델 22명이 부드럽고 여유로운 스타일의 라운지 분위기와 단아하지만 엣지 있는 젊은 감각의 세련된 의상의 낭만적 스토리룩을 선보인다.

또한 이번 패션쇼는 진혜성·강요한 디자이너의 작품무대와 함께 여성 힙합 댄스팀 <LADY BOUNCE>의 걸크러쉬 힙합 댄스 공연도 열려 시민의 눈길을 사로잡고 문화의 열기를 더한다. <LADY BOUNCE>는 ‘Ladies Make People Bounce’라는 뜻을 가진 여성 스트리트 댄스 퍼포먼스팀으로 화려한 퍼포먼스와 다양한 콘셉트 및 콘텐츠를 통해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며 소통하는 공연을 진행한다.

한편 청계천 수상패션쇼는 청계천과 동대문 패션타운 인근을 패션 명소로 부각시키자는 취지에서 지난 2008년부터 10년 넘게 다양한 주제로 패션쇼를 진행하여 오고 있다.

서울시설공단 조성일 이사장은 “이번 토요일 청계천에 오시면 청계천의 가을과 어우러져 펼쳐지는 이색 수상패션쇼를 접하실 수 있다”며 “앞으로도 시민이 휴식과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더 나은 청계천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리와 알찬 문화 프로그램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