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에서 선보인 풍족한 명절 지내기 밀키트

추석은 설과 함께 연중 으뜸인 명절로 꼽힌다. 추석을 보내기 위해 귀성길에 오르기도 하고 친척들이 한자리에 모이기도 한다. 이와 같은 명절이라는 특수성에 발맞춰 기업들은 가지각색의 명절 마케팅을 선보인다. 이번 추석 명절을 맞아 '한국야쿠르트'도 추석 명절 맞춤 마케팅을 선보였다.

땡스기빙디너 세트 / 한국야쿠르트

명절과 함께 찾아오는 전국 어머니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는 음식이다. 이러한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한국야쿠르트에서는 '추석명절음식 세트'와 '땡스기빙디너 세트'를 출시했다. 한국야쿠르트의 신선 간편식 '잇츠온'에서 출시한 해당 제품은 한국야쿠르트의 온라인몰인 하이프레시에서 9월 11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추석명절음식 세트'는 뭇국, 잡채, 불고기 등 다양한 명절 음식들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제품은 손질된 재료를 제시되는 레시피를 따라 만들기만 하면 되는 '밀키트' 방식을 활용했다. 때문에 실속 있고 편리한 음식 준비가 가능하다. 추석명절음식 세트의 가격은 7만 7400원(회원가 5만 8000원)이다.

'땡스기빙디너 세트'는 비프 찹스테이크 키트 등 4가지의 양식 밀키트를 담았다. 해당 세트의 가격은 7만 3100원(회원가 5만 4800원)으로 온가족이 모이는 명절, 간편하면서도 근사한 식사를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연휴를 맞아 친구들과 모임을 준비하는 젊은 소비자들에게도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잇츠온 추석세트 구성 및 가격 / 한국야쿠르트

맞벌이와 1인 가구가 늘어나는 현 상황에서 불편함을 줄이면서도 명절은 보내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의 욕구가 이와 같은 제품들의 생산을 이끌어내고 있다. 최근 출시되는 밀키트들은 품질이 좋을 뿐만 아니라, 재료를 직접 사서 하는 것에 비해 가격이나 양 조절 등 여러 면에서 효율적이라는 소비자들의 생각에 밀키트의 구매율 또한 높다.

한국야쿠르트의 추석 한정 식품 세트는 회원 구매 시 모두 약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잇츠원 밀키트는 배송 날짜를 원하는 대로 지정할 수 있으며 한국야쿠르트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집에서도 제품을 받아 볼 수 있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올가을 풍성한 추석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하였다”라며, “‘잇츠온’은 신선한 제품만을 엄선하여 가족 건강까지 챙기는 어머니의 마음을 담겠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야쿠르트의 프레시 매니저 또는 온라인몰 하이프레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