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 갈현1동 및 갈현2동 주민센터와 연신내상점가상인회(회장 김현윤)는 2019년 8월 28일(수) 14시 갈현2동 주민센터 주민자치회실에서 연신내상점가 및 관내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식』 을 진행하였다. 이번 협약식에는 갈현1동·갈현2동 동장 및 주민자치회장, 연신내상점가 상인회 임원 4명이 참석하여 상호발전을 위한 협약식 및 조촐한 간담회를 진행하였다.

주민센터는 연신내 상권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인 행정적 지원을 제공하고, 상인회는 관내 주민들을 위한 정부시책에 동참하고 상호협조한다는 내용의 협약식을 진행하였다. 연신내상점가상인회 김현윤 회장은 ”은평구에 사업장을 운영하면서 동 주민센터와 소통하면서 시너지효과를 내기 위한 상생방법을 모색하고 있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하여 협약식을 하게 되어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아울러 갈현1동장(안경식)은 “이 협약식을 계기로 서로 같은 마음으로 합심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민관협력의 좋은 사례가 되었으면 한다”고 화답했다. 이어 갈현2동장(한용욱)은 “이전부터 갈현1동 및 갈현2동, 연신내상점가상인회 세 기관이 같이 협약체결을 하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이번 기회에 서로의 생각이 통하여 업무협약을 같이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고 화답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축제 등 문화행사 및 지역경제 활성화 등 갈현동 관내 지역 경제에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