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몬스타엑스가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2관왕 수상과 함께 한층 더 활발한 글로벌 행보를 펼칠 뜻을 드러냈다.
 

23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그룹 몬스타엑스가 지난 22일 열린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에서 본상과 뉴웨이브상 2관왕을 차지했다고 전했다. 
 

몬스타엑스의 '2019 소리바다 어워즈' 2관왕 수상은 지난 2월 정규 2집 두 번째 파트 ‘THE 2ND ALBUM : TAKE.2 WE ARE HERE’와 타이틀곡 'Alligator’(엘리게이터) 발표와 함께 세 번째 월드투어 [WE ARE HERE] 행보를 펼치면서 아이튠즈 24개국 앨범 1위, 국내 음악방송 4관왕, 미국 ABC '굿모닝 아메리카'·'지미 키멜 라이브' 및 영국 ITV '굿모닝 브리튼' 출연 등 글로벌 영향력을 과시한 바에 따른 것이다.
 

특히 '2019 소리바다 어워즈' 본상 수상을 통해 3년연속 동일분야 수상기록을 달성함은 물론, K팝 흐름에 영향을 끼쳤다는 의미를 지닌 뉴웨이브 상을 함께 수상함으로써 향후 행보에 대한 대중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는 바로 작용하고 있다.
 

몬스타엑스는 최근 해외 투어를 성황리에 진행중이며 이외에도뷰티 광고업계 ‘렌즈타운’ 남성 뮤즈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다양하고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고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