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케이월드 페스타(2019 K-WORLD FESTA)’의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19 SORIBADA BEST K-MUSIC AWARDS, 이하 2019 SOBA)’ 가 22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렸다.
 

이날 ‘2019 SOBA’ 본상에 렌즈타운 브랜드 뮤즈로도 활약하고 있는 가수 청하가 이름을 올렸다.
 

‘2019 SOBA’는 국내를 대표하는 한류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하반기 대표 음악 시상식으로, 지난해에 이어 국내외 음악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가요계를 휩쓴 스타들이 대거 합류해 22일, 23일 양일간 전에 없던 축제의 장을 구현한다. 특히 이번 시상식은 양일간 진행되는 만큼 더욱 업그레이드된 볼거리와 쉽게 만날 수 없는 한류스타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황금 라인업을 구축, 한류팬들의 기대와 성원에 보답하는 빈틈 없는 축제를 완성할 계획이다.
 

MC 전현무와 배우 소이현이 진행을 맡은 ‘2019 SOBA’ 1일 차에는 각기 다른 독보적인 개성으로 보고 듣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 마마무 트와이스 하성운 CLC 오마이걸 모모랜드 남우현 이창민 엔플라잉 진성 청하 우주소녀 위키미키 이달의 소녀 ITZY(있지) 에이티즈 스트레이 키즈 제로나인 등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