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시민평생학습 참여후기 공모
은평구 시민평생학습 참여후기 공모
  • 이윤미 기자
  • 승인 2019.07.11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 평생학습관(관장 이창식)은 7월부터 12월까지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은평구 소재 학습기관(평생학습관, 도서관, 복지관, 여성·청소년시설, 문화센터 등)에서 겪었던 배움의 과정과 관련 에피소드 등 자신의 학습경험을 두루 공유할 수 있는 ‘2019년 시민참여 학습후기 공모’를 추진한다. 

이 공모 사업은 평생교육에 대한 지역 주민의 관심과 참여 확대 및 「은평배움모아(지역교육통합 정보시스템-https://www.eplearning.or.kr)」활성화를 위해 기획되었으며, 공모 신청자는 관내 학습기관에서 경험했던 다양한 학습경험을 통한 자신의 성장과 일상의 변화, 역량강화로 당면 문제 극복, 지역 현안을 이웃과 협력하여 해결한 사례 등 진솔한 학습 체험기를 작성하면 된다. 

학습사례의 진실성과 차별성, 내용의 충실성, 감동 및 교훈성 등을 기준으로 심사를 거쳐 매월 4명의 학습후기를 선정하며, 「은평배움모아」의 ‘학습후기 에세이’에 등록되어 지역주민에게 자신만의 학습경험을 공유하게 되고,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한다. 

‘2019년 시민참여 학습후기 공모전’은 「은평배움모아」홈페이지 ‘소통모아-이벤트’ 항목에서 지정된 양식을 활용하여 매월 20일 전까지 전자우편(miha@eplearning.or.kr)으로 학습후기를 제출할 수 있다. 

이윤미 기자  seoulcity0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