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 예비 고1 대입전략 꿀팁 알려준다
영등포구, 예비 고1 대입전략 꿀팁 알려준다
  • 박이룸 기자
  • 승인 2019.02.11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등포구(구청장 채현일)가 2월 15일 오후 1시 구청 별관 영등포 자기주도학습센터에서 ‘예비 고1 고교학습법 및 2022 대입전략 무료 특강’을 실시한다.

이번 특강은 올해 고등학교에 입학하는 예비 고1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고등학교 주요 과목에 대한 체계적인 학습법과 2022년 대입전략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고교 신입생들이 효율적으로 대입 전형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강은 입시분야에서 많은 노하우와 정보를 가지고 있는 영등포 대학입학정보센터에서 진행하며 대입전략 전문가와 고교 학습법 코칭에 다양한 경력과 전문성을 갖춘 유명 강사를 섭외할 계획이다. 강의내용은 1부 고등학교 주요 과목 학습방법과 2부 2022 대입전략 으로 나눠 각 2시간 씩 총 4시간 동안 진행된다. 먼저 학습법 특강은 국어, 영어, 수학 과목의 학년별 수준별 자기주도 학습방법에 대해 알려준다.

예비고1 학습법 및 입시특강
예비고1 학습법 및 입시특강

대입전략 특강은 2022년 대입과 관련해 진학 분야별 전형별 입시전략에 대해 체계적인 준비과정을 안내한다. 또 올해 고1이 되는 학생들은 달라진 학교생활기록부 기재 방식을 적용받는 만큼 바람직한 학교생활과 학생부 관리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학생들의 대입준비에 도움을 줄 계획이다.

수강을 희망하는 예비 고1 학생과 학부모는 2월 14일까지 영등포 대학입학정보센터로 전화(2636-1621~2)접수하거나 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선착순으로 총 45명을 모집한다.

한편 2014년 10월 개관해 지속적으로 입시․학습법 특강과 1:1 상담 등을 진행해 온 영등포 대학입학정보센터는 학생, 학부모들에게 상시적으로 학습 코칭과 대입 수시․정시전형 대비와 관련된 맞춤형 개별상담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영등포구 소재 고등학교 재학생 및 지역 내 거주 학부모면 누구나 상담가능하며 희망자는 대학입학정보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채현일 영등포구청장은 “예비 고1 학생들에게는 지금이 새로운 학교생활과 성공적인 대학입시를 준비하는 매우 중요한 시기다.”며 “이번 특강을 통해 대입준비와 관련된 유익한 정보를 많이 얻어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이룸 기자  seoulcity0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