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5일 오전 11시부터 ‘전자올겐’ 연주 교육 세미나, 미니콘서트 등 열려
다양하고 푸짐한 이벤트 및 상품 준비되어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악기를 구매할 기회

세계적인 악기 및 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야마하뮤직커뮤니케이션센터 서울 (YMCC Seoul)’에서 15일 ‘야마하 피아노 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12월 15일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야마하 피아노 데이’는 오전 11시에 실시하는 ‘야마하 키보드 활용 무료교육’과 오후 1시에 실시하는 ‘야마하 피아노 데이’로 이뤄질 예정이다.

야마하 피아노 데이는 야마하 업라이트피아노 U1과 디지털피아노 CLP-600 시리즈 및 PSR-S 시리즈를 직접 시연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행사 당일에 야마하 피아노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인기 아이돌 그룹 워너원의 악보집 제공 및 추가 선물을 증정한다.

당일 행사장 방문객을 위한 사은품과 공연도 마련된다. 현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야마하 기념품과 라인스토퍼를 증정하며, 야마하 연주자들의 미니콘서트가 오후 2시, 4시 두 차례 준비되어 있다.

아울러, 행사에 참여하는 업체 중에서 특별히 상지뮤직, 상지악기의 오상목 실장을 찾아서 상담을 받는 고객에게는 특별히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같은 날 진행하는 ‘야마하 키보드 활용 무료 교육은’ 중장년층에게 인기가 높은 PSR-S 키보드의 실질적인 활용 방법과 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다. 제품자체의 기본 작동법은 물론 국내에서 많이 사용되는 스타일의 리듬(트로트, 디스코, 고고, 슬로우고고, 슬로우락, 왈츠, 민요 등)을 쉽고 즐겁게 활용할 수 있도록 교육을 진행한다.

야마하뮤직코리아 건반 영업팀 신형준 팀장은 “올해 서울, 부산, 대구 등 주요 도시에서 야마하 피아노 데이를 진행하며 고객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해왔다”고 전했다. 이어 “YMCC 서울에서 진행하는 올해 마지막 야마하 피아노 데이도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며 덧붙였다.

‘야마하 피아노 데이’는 별도의 접수 없이 누구나 방문이 가능하며, ‘야마하 키보드 활용 무료 세미나’는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행사에 제공되는 사은품은 소진하면 다른 제품으로 대체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