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경 대표, “제40회 기획공연 고향 이천시에서 열게 돼 뜻깊어”

오카리나 종합기획사 ‘HSO 엔터테인먼트(하늘소리오카리나/대표 이미경)’가 제40회 기획공연인 <하늘소리오카리나와 함께하는 이천 시립도서관 힐링콘서트>를 12월 12일(수) 오후 7시 이천 시립도서관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는 수준급 오카리나 연주가들로 구성된 'HSO앙상블(이정효, 김미선, 이경진, 김민전, 강희진, 노경순, 권효순)'과 한국무용가 한소연이 무대에 올라 관객들에게 따뜻한 힐링을 선사한다. 

HSO앙상블은 'IL PICCILO BERASAGLIERE', '그녀를 만나는 곳 100미터 전', 'Always With Me', '크리스마스 캐롤 메들리'를 7중주로 연주하며, 오카리나 듀오인 이정효-김미선은 'C'ERA UNA VOLTA IL WEST'를, 강희진-이경진은 'LA PETTEGOLA', 김민선-노경순은
'The Loves Waltz'를 각각 연주한다. 

오카리나 솔로 연주에서 강희진은 '밤의 여왕 아리아', 이정효는 'Love Potion Number9', 노경순은 '혜화동', 권효순은 'Eucaliptus'를 선보인다. 

또한 한소연 무용가는 '입춤'을 통해 한국무용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미경 대표는 “저의 고향은 이천시이며 이천시청에서 공무원으로 근무했을 만큼 이천시는 저의 삶의 터전이었다”면서 “이렇게 인연이 깊은 이천시의 시립도서관에서 공연을 올릴 수 있게 돼 행복하고, 이 행복을 관객들에게 힐링으로 돌려드리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