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2일(토) 오후 3시, 서울교육대학교 종합문화관서 열려

오카리나 종합기획사 ‘HSO 엔터테인먼트(하늘소리오카리나/대표 이미경)’가 제41회 기획공연  <Second Story '소리의 향연' 클래식, 국악, 오카리나>를 오는 12월 22일(토) 오후 3시 서울교육대학교 중합문화관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지난 2월 24일 성황리에 펼쳐졌던 <소리의 향연>의 시즌2 성격의 콘서트로, 클래식과 국악, 오카리나 연주가들의 콜라보레이션을 다시 한 번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대중들과 음악인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문MC 이경희의 사회로 진행되는 콘서트에는 하늘소리오카리나가 자랑하는 오카리나 그룹 'HSO앙상블'을 비롯해 북미원주민피리 연주가 윤제민, 창작한국무용가 이수현, 판소리 가수 김유나, 고수 조애라, 시낭송 이현주, 오보이스트 이다훈, 피아니스트 박준형, 첼리스트 강정우, 바이올리니스트 김요한, 오카리나 연주가 최재경, 권혁, 피아니스트 윤사라 등이 참여해 진정한 소리의 향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초롱초롱동요학교(대표 한초롱)가 특별출연해 공연을 펼칠 계획이어서 주목을 끈다. 초등학생들로 구성된 초롱초롱동요학교는 빼어난 실력으로 국내 동요대회에서 수차례 입상했으며, 물의 날 청와대 초청공연 시 문재인 대통령 앞에서 연주실력을 뽐낸 바 있다.

또한 공연 후에는 오카리나 작곡가 겸 연주가 권혁의 음반 사인회도 열린다. 

HSO 엔터테인먼트 이미경 대표는 “2018년 첫 번째 기획공연과 마지막 기획공연을 ‘소리의 향연’으로 꾸밀 수 있게 돼 감회가 깊다”면서 “올해 초 다짐하고 약속 드렸던 다양한 시도와 기획에 대한 결실을 맺을 수 있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일시 : 2018.12. 22 토 오후3시

장소 : 서울교육대학교 종합문화관(서울시 서초구 서초중앙로 96)

티켓 : 전석 30,000원
     (10명이상 단체 할인)

주최•주관 :  HSO 엔터테인먼트•하늘소리오카리나
후     원   :  (사) 초등 돌봄교사 연합회

 

권혁 연주가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