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진 도봉구청장이 모범 아동 표창장 수여식을 갖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12월 4일 도봉구민회관 대강당에서 도봉구지역아동센터협의회 주관으로 ‘2018 도봉구 지역아동센터 연합 발표회’를 개최했다. 구는 매년 아동의 종합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역아동센터 간의 화합 및 이용 아동 등의 신체적·정신적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지역아동센터 연합발표회’를 진행하고 있다.

한 해 지역아동센터 활동을 마무리하는 자리로 진행된 이번 ‘도봉구 지역아동센터 연합 발표회’에는 관내 18개소 지역아동센터 종사자와 어린이, 학부모 4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모범적으로 지역아동센터에서 활동한 아동들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각 센터별로 준비한 오케스트라, 합창, 뮤지컬, 우쿨렐레 공연들을 선보였다.

또한 행사장 밖 로비에서는 그동안 아이들이 센터에서 갈고 닦은 솜씨로 준비한 다양한 작품들이 전시되어, 각 센터별 프로그램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자리도 가졌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교육 현장에서 올 한 해 동안 지역의 아동을 위해 노력해주신 종사자들에게 감사를 전한다.”면서 “우리 아이들이 더 밝고 건강하게 자신의 꿈을 키워 나가고, 아동친화도시 도봉구로써의 위상을 더욱 높여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