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히 알고 있는 속눈썹 연장 시술이라 하면 길고 진하게, 두껍게 붙이는 시술을 말한다. 하지만 정형화되어 있는 속눈썹 시술은 으레 그렇듯 열이면 아홉은 미묘하게 부자연스럽고 어딘가 부족해 보이는 게 사실. 눈, 코, 입은 꼭 내게 맞는 모양이길 바라면서 왜 눈썹만은 세심한 잣대를 들이밀지 못하는 것일까?

부산속눈썹연장 ‘유소희속눈썹’은 말 그대로 ‘맞춤으로 눈매를 성형하듯, 원하는 화장스타일에 맞춰 눈매를 디자인하고 다양한 재료, 기술 등을 응용하여 자신에게 꼭 맞는 눈썹을 만들어주고,디자인리프팅 기술전문 샵이다. 가장 인기 있는 시술은 단연 ‘성형속눈썹연장’. 시중에 나와 있는 제품을 단순히 붙이는 걸 넘어서, 성형을 한 것과 같은 결과를 내기 위해 한 땀 한 땀 고객의 눈에 가장 잘 어울리는 제품 선정과 시술을 진행한다. 속눈썹연장 하나만으로 전체적인 얼굴 이미지와 눈매의 모양을 바꿀 수 있어 최근 손에 꼽힐 정도로 고객이 늘어난 시술 중 하나다.

(사진.시술하는 모습이다.)

 

속눈썹연장술은 미용업계에 있는 전문가라면 누구나 인정할 만큼 섬세한 고난이도의 작업이다. 눈을 감은 상태에서 고객의 마음을 읽고 아름다운 눈매를 완성시켜야 하기에, 강한 집중력과 체력을 요구하는 작업이기 때문이다.

이러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로 유소희맞춤눈매속눈썹은 3D눈썹성형디자인 상표권과 맞춤눈매연장전문 상표권을 등록했으며 대표 유소희 원장은 속눈썹자격증은 물론이고 속눈썹방과후강사자격증, 속눈썹최고전문가과정 및 성형속눈썹에 관한 이론을 전부 저작권 등록해 본사만이 서비스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만을 선보이고 있다.

유소희 원장은 “진실함, 진심, 정성, 이 세 가지를 매 순간 잊지 않고 있다”라며 “가속눈썹을 떼고 붙였던 연장의 시대에서 눈매 성형의 효과를 주는 현 시대에 이르기까지 무한한 발전을 가져온 성형속눈썹에 대해 널리 알리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유소희맞춤눈매속눈썹은 앞으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도입해 전문 기술력을 기르고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한 연구를 지속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