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창2동 거리음악회’로 주민들과 함께 가을맞이
‘제6회 창2동 거리음악회’로 주민들과 함께 가을맞이
  • 표달수 기자
  • 승인 2018.10.11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봉구(구청장 이동진) 창2동에서는 오는 10월 13일 지역 어르신들과 주민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제6회 창2동 거리음악회’를 개최한다.

창2동 거리음악회 추진위원회과 주최하는 이번 축제는 신창파출소 앞의 도로를 통제하고 온 마을 주민들이 함께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된다.

행사는 버스킹공연, 나눔장터, 체험행사, 태권도격파체험, 방방놀이터 등 다양한 즐길거리, 볼거리와 함께 먹거리장터도 마련되어 이웃간 화합과 나눔의 장으로 진행된다.

이번 거리음악회 공연에는 사물놀이, 태권도시범 등 전통을 계승하고 있는 공연을 뿐만 아니라 홍대 버스킹 댄스팀 ‘하람꾼’, 버스킹 공연으로 주목받고 있는 ‘D.ALIVE’ 등의 공연과 여러 초청가수의 공연을 통해 마을 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또 부대행사로는 페이스페인팅, 매일악세사리 만들기, 매실 수공예 등과 감은 기타 체험행사들도 준비된다. 특히,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고 마을공동체 의식을 주민들과 나누기 위해 진행되는 나눔장터에서는 재활용품을 판매한 수익금 일부를 지역사회의 환원하는 전달식도 함께 진행된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매년 가을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기획하고 참여하는 ‘창2동 거리음악회’를 통해 마을 소통, 나눔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표달수 기자  seoulcity0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