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진 도봉구청장, 지역치안협의회 정기회의 참석
이동진 도봉구청장, 지역치안협의회 정기회의 참석
  • 윤미선 기자
  • 승인 2018.10.05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이 회의를 마친 후 협의회 위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이 회의를 마친 후 협의회 위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10월 4일 오전11시 구청 씨알홀에서 진행된 안전‧안심도시 도봉 구축을 위한 ‘2018 도봉구 치안협의회 정기회의’에 참석했다.

회의에는 도봉구의회 의장, 도봉경찰서장, 서울북부교육지원청 교육장, 도봉소방서장 등의 도봉구 지역치안협의회 위원들이 참석해 관내 치안환경에 대한 현안 및 협력‧협의 안건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이날 도봉경찰서는 △침입범죄 예방을 위한 형광물질 등 범죄예방 예산 증액 △불법촬영 예방에 대한 민‧관‧경 총력대응 방안 △보행사고 다발지역에 대한 간이중앙분리대 설치안 △무단횡단사고 다발지역에 대한 ‘로고조명 설치’안 등을 협의 안건으로 제안했다.

이에 대해 구에서는 구민의 안전이 최우선 되어야 하는 만큼, 각 사안에 대해 예산 확보, 인적자원 활용, 사업의 우선순위 등을 고려해 세부적인 계획을 수립해 사업을 추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답했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민‧관‧경이 함께 지역의 치안에 머리를 맞대고 고민하는 이번 ‘지역치안협의회 정기회의’에서 협의된 안건에 대해 적극적인 협력으로 도봉구민 모두가 안심하고 더 안전한 도봉구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미선 기자  seoulcity0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