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프로패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
‘2018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뷰티 부문 최우수상 수상

 

에스쁘아의 메이크업 펍 컨셉 스토어

 

 아시아 뷰티를 리드하는 프로패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한국마케팅협회 주최 ‘2018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뷰티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에스쁘아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로써 동양인 특유의 피부 결과 톤에 최적화된 다채로운 컬러와 혁신적인 제품들로 동양인 얼굴의 윤곽과 눈매에 최적화된 메이크업 룩을 선보이며 아시안 메이크업을 리드하고 있다. 프로 메이크업 브랜드 만이 제시할 수 있는 독보적인 컬러 팔레트와 텍스처, 프로 아티스트들의 차별화된 메이크업 테크닉을 통해 고객들에게 짜릿한 메이크업 경험을 제공하며 더욱 아름답고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변화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에스쁘아는 2017년 11월, Lively, Free, Exciting, Enjoyable을 컨셉으로, 트렌디하고 자유분방한 라운지 펍을 연상시키는 메이크업 펍 컨셉 스토어를 오픈했다. ‘에스쁘아 메이크업 펍’ 컨셉 스토어는 한국에서는 최초로 시도되는 컨셉의 매장으로, 즐거운 메이크업 경험을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하여 마련된 공간이다. 에스쁘아 메이크업 펍을 통해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베스트 제품뿐 아니라 홍대 메이크업 펍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국내 밀레니얼 고객들뿐 아니라, 글로벌 고객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에스쁘아 메이크업 펍의 시연장면
에스쁘아의 메이크업 펍 컨셉 스토어의 서비스

 

 한편, 지난 9월 6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2시마다 홍대 메이크업 펍 매장에서 진행하는 ‘주간 립스틱’ 컬러 믹싱 퍼포먼스를 SNS 라이브로 감상하고, 현장에서 만들어지는 세상에 하나뿐인 컬러를 공식몰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게 하여 고객들이 공식몰에서도 오프라인 서비스를 쉽고 간편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했다. 또한, 에스쁘아 메이크업 펍에서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유쾌하고 재미있는 뷰티 서비스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