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필성 샌드박스네트워크 대표이사

 

 도티, 잠뜰, 풍월량, 장삐쭈, 떵개떵, 라온, 띠미, 츄팝 등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터들이 소속되어 화제가 되고 있는 MCN(다중채널네트워크) 브랜드 샌드박스네트워크가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에서 디지털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은 모범적인 브랜드 경영을 통하여 혁신적인 성과를 창출한 브랜드에 주어지는 상으로 디지털 부문 최우수상은 디지털 브랜드 중 가장 혁신적인 브랜드 경영을 보여준 브랜드에게 수여된다. (사)한국마케팅협회는 “크리에이터들의 상상력으로 세상 모든 디지털 네이티브(Digital Native)들을 즐겁게 하겠다"는 목표로 크리에이터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최우선으로 존중하는 샌드박스네트워크의 브랜드 경영 철학이 높은 평가를 받아 샌드박스네트워크가 디지털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필성 샌드박스네트워크 대표이사는 “디지털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하며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건전한 창작 생태계를 만들겠다는 회사의 철학을 지켜나가 크리에이터들에게는 그들과 함께 성장하는 소속사 브랜드로, 시청자들에게는 새롭고 참신한 콘텐츠로 사랑받는 콘텐츠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가겠다"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한편, 샌드박스네트워크는 스타 크리에이터 도티와 구글 출신의 이필성 대표가 공동 창업한 MCN으로 창사 3년만에 1천만명 이상의 구독자와 월 영상 조회수 13억회를 달성하는 등 빠르게 성장하는 MCN 업계 대표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성장하고 있다.


[샌드박스네트워크 소개] http://sandboxnetwork.net/
샌드박스네트워크는 스타 크리에이터 도티와 구글 출신의 이필성 대표가 공동 창업한 MCN이다. 현재 키즈, 게임, 먹방, 음악, 예능, 취미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도티, 잠뜰, 풍월량, 겜브링, 떵개떵, 엠브로, 장삐쭈, 라온, 띠미, 츄팝 등 영향력을 가진 150팀 이상의 크리에이터 그룹이 모여 창사 3년만에 1천만명 이상의 구독자와 월 영상 조회수 13억회를 달성하는 등 빠르게 성장하는 MCN 업계 대표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성장하고 있다. 이런 매체력을 바탕으로 샌드박스네트워크는 종합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구글, 디즈니, 슈퍼셀, 마이크로소프트, 넥슨, 농심 등 다양한 국내외 협업사에게 빈틈없는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샌드박스네트워크는 풍부한 업계 경험과 탄탄한 실행력을 바탕으로 자체 콘텐츠 제작, 콘텐츠 IP 사업, e스포츠 사업, 해외 MCN 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으며 최근 100억원 이상의 투자를 유치하며 그 영향력을 인정받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