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교육 전문기업 EK(주)(회장 이희주)가 지난 8월 13일부터 ‘제2회 2018 키드키즈 동영상 콘테스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유아교육 교사들의 직업행복감을 증진시키고자 기획됐으며, 공모 분야는 동요, 만들기, 수업 등 총 3개 분야로 나뉜다.

현재 많은 교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손유희, 율동, 동화구연 등 다양한 영상이 접수되고 있다. 수상자에게는 대상 300만 원, 최우수상 100만 원 등 총 1,000만 원의 상금과 부상, 상장, 현판을 증정하고, ‘키드키즈 콘테스트 시상식 및 콘서트’에 초청되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수상자는 EK(주) 키드키즈 입사지원 시 가산점 특혜를 받게 된다.

‘시상식 및 콘서트’는 10월 9일(화) 경기도문화의전당에서 개최되며, 1부 시상식과 2부 오케스트라 공연으로 구성된다. 특히 2부에서는 모스틀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지휘 박상현)와 유아교육 종사자와 관계자 모두가 함께 어우러지는 화합의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EK(주) 이희주 회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아이들을 위해 늘 애쓰시는 선생님들께 힘이 되고자 올해도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 키드키즈 콘테스트에서 ‘교사’라는 직업을 통한 행복감과 성취감을 느끼고, 잠시나마 위로와 힐링의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2018 키드키즈 동영상 콘테스트’는 참가신청 접수는 오는 9월 14일까지 키드키즈 홈페이지(www.kidkids.net)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