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동 멋집 레스토랑 그릴도하

 

이태원과 한남동에는 다양한 세계요리음식점들이 즐비하고 있어 외국인들까지도 찾아오는 핫플레이스로 유명한데 그 중에도 눈에 띄는 몇 군데가 한남동 맛집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미 전국 얼리어먹터들에게는 유명해진 램양고기, 후무스 전문점 그릴도하(GRILL DOHA)가 바로 그곳. 고품격 양갈비 스테이크를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이태원과 한남동을 찾은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콘서트, 뮤지컬 등 다양한 공연들로 채워진 블루스퀘어 근처에 있는 한남동 맛집 그릴도하는 카타르 도하에서 모티브를 따온 레스토랑으로 호주에서 항공 직송한 양 특유의 비린내가 없는 10개월 미만의 어린양갈비(lamb, 램) 숯불 그릴요리를 제공하는 곳이다.

또한 한남동 맛집 그릴도하에서는 '매장에서 매일 직접 만드는 후무스(HUMMUS)'로 벌써부터 많은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데 후무스는 병아리 콩, 올리브오일, 레몬즙과 그 외 다양한 식재료로 만드는 식이섬유소와 단백질 함량이 높고 지방은 적은 건강식이다.

불포화지방이 풍부해 혈관 건강에도 좋은 후무스는 죽기 전에 꼭 먹어야 할 세계 음식에도 꼽히는데, 최근 맛과 건강을 동시에 중요시하는 많은 이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리고 350℃가 넘는 고온의 화덕에서 갓 구운 부드럽고 쫄깃한 화덕 피타빵을 양갈비, 후무스와 함께 즐기면 그 맛은 배가된다. 이 화덕에서 구워진 화덕피자 또한 와인과 맥주안주로 환상의 궁합을 자아낸다.

한남동 맛집 그릴도하 관계자는 "매장 내 인테리어도 금색 커트러리부터 세련된 가구들로 맛뿐 아니라 서울 분위기 좋은 맛집으로도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드릴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전했다.

트렌드를 이끄는 맛으로 새로운 길을 개척해내고 있는 한남동 맛집 레스토랑 그릴도하의 앞날이 더욱 기대된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