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응원의 열기에도 지워지지 않는 강력 메이크업,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특별한 노하우!
- 이것만 있으면 응원 준비 완료! 색다른 응원을 준비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2018 러시아 월드컵이 한창인 요즘, 응원 역시 나날이 그 열기를 더하고 있는 와중에 각종 분장과 코스튬, 현란한 현수막 사이에서도 독보적으로 빛나는 ‘응원 메이크업’이 화제다.

‘JAEMI Make up artist’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한스 소속의 뷰티크리에이터 재미는 지난 7월 3일, 온니뷰티 채널에 ‘2018 월드컵 응원 메이크업’ 튜토리얼 영상을 공개했다. 

태극 문양을 형상화한 눈 밑의 섀도우와 글리터 포인트가 인상적인 이 메이크업은 피부 표현부터 립 메이크업까지 메이크업의 전 과정을 담고 있으며, 응원뿐만 아니라 태닝을 키워드로 잡아 본인의 피부 톤보다 훨씬 어두운 색을 베이스로 잡으면서도 어색하지 않은 수준급의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평소 어두운 피부 톤으로 메이크업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이나 색다른 메이크업을 시도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한편, 온니뷰티는 언니들이 메이크업노하우 소개, 제품리뷰 및 추천을 해주는 뷰티전용 채널이며, 디어올리비아, 메이크업아티스트 재미, 뷰티뮤지움 삐삐, 노래하는 쏘아, 말랑뮤즈 등 다양한 크리에이터들이 활발하게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