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계절을 맞아 정수기렌탈과 공기청정기렌탈을 하려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시중에는 다양한 브랜드의 모델들이 많이 출시되어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알맞는 최적의 제품 선택이 쉽지 않다. 이에 최근 소비자들은 정수기렌탈 비교사이트에서 상담을 받고 렌탈하는 방식을 선호하고 있다.

따라서 자신에게 가장 알맞은 제품을 선택하기 위해 최근 소비자들은 정수기렌탈 비교사이트에서 상담을 받고 렌탈 받는 방식을 선호하고 있다.

직장인 안광준(30)씨는 신혼집을 마련하고 난 뒤 얼음정수기와 안마의자렌탈을 위해 상품을 알아봤다. 수많은 상품들 가운데 어떤 모델을 선택해야 합리적인 렌탈료로 이용할 수 있는지, A/S등 사후관리는 어떠한지 등을 비교사이트의 가입상담 도움을 받아 만족스런 효과를 누릴 수 있었다.

이런 추세는 가정뿐 아니라 사무실이나 식당, 매장 등 사업장에서도 나타나고 있다. 다양한 제품을 비교사이트에서 비교한 후 추천받은 모델을 통해 업소용정수기렌탈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할 수 있다.

이와 관련 정수기렌탈 비교사이트 ‘렌탈포유’ 관계자는 “생활가전 렌탈 비교서비스는 한눈에 주요 렌탈업체들의 다양한 모델 비교가 가능하고 상담을 통해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최근에는 전통적인 렌탈의 대명사인 정수기나 비데를 넘어서 제품의 렌탈 범위가 폭넓게 확대되고 있다.”고 밝혔다.
 

2015년 열풍을 몰고 왔던 직수형정수기 렌탈 추세가 올해도 이어질 것으로 업계 관계자들이 전망하고 있는 가운데, 올 여름 생활가전제품렌탈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이라면 합리적인 비용의 렌탈이 가능하고 제휴카드나 프로모션을 통해 렌탈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정수기렌탈 비교사이트를 눈여겨 보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