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그린티산업이 농업 선진국 이스라엘의 허브의 농축도와 조합을 연구해 한국에서 첫 번째 결과물을 선보였다.

 

화학원료로 만든 다국적 기업의제품이 시장을 장악하는 탈취제 시장에서 100% 허브원료로 생산한 항균, 항곰팡이, 음이온방출 기능의 탈취제 ‘허브림‘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허브림은 농작물의 신선도를 유지하는 천연식물보호제로 개발되다 탈취효과의 뛰어남에 먼저 개발이 되어 출시한 제품으로 50ml 여성휴대용 탈취제이다.

 

이 제품은 주원료는 로즈마리, 스피아민트, 농축 오레가노 허브로만 만들어진 향균탈취제로서 회식, 화장실 ,흡연, 여성의 특별한 날 고민되는 날 냄새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자랑한다.

 

단순히 탈취역활 뿐만 아니라 항균력 99.9%, 항곰팡이 효과가 있어 악취의 근원인 세균이나 곰팡이 억제는 물론 음이온이 114로 참숯의 3배에 달해 심신안정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천연허브로 제작되어 자극성이 없어 옷, 신발, 의류, 자동차안, 거실, 사무실 등 탈취가 필요한 어느 곳에나 사용가능하며 손바닥만한 슬림 사이즈에 고농축 오일이 담겨 가방이나 핸드백 등에 넣을 수 있어 휴대가 용이한 제품이다.

 

 

 

 

 

(주)그린티산업 관계자는 “허브림은 50ml 여성휴대용 탈취제로서 친환경 소재인 PETG 용기의 화장품회사의 미스트 용기를 채용하고 용기 표면에 실크프린팅을 직접 하여 탈취제라기보다는 화장품의 모습을 띄고 있어 일하는 여성의 휴대용 탈취제로서 적합하다”고 전했다.

 

한편 (주)그린티산업은 허브림 탈취제 말고도 250ml 애완동물용 탈취제와 18L 대용량 탈취제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 제품들은 가정 혹은 산업, 농업현장 등에서 친환경 탈취제를 사용함으로서 사람과 환경에 무해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항균, 항곰팡이 기능으로 화학적 악취원인보다는 화장실, 동물 분뇨, 가축매몰지,음식물쓰레기, 도축장, 수산시장 등 생물학적 악취원인 제거에 탁월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주)그린티산업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