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준비생의 진로 및 취업 컨설팅 진행, 자기소개서 작성법부터 면접까지 원스탑 교육 서비스 제공-

하반기 취업 면접 시즌으로 주요 기업에서 대대적인 채용이 한창이다.

이에 2017년 하반기 새롭게 떠오르는 취업 면접 아카데미 ‘헬로우컨설팅’ 이

취업 준비생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취업 면접 아카데미 ‘헬로우컨설팅’ 하창완 대표가 지난 9월 ‘현직 애널리스트가 제시하는 금융취업지침서’, ‘현직 애널리스트가 제시하는 면접지침서’ 책 출간에 이어 3번째 책 ‘현직 애널리스트가 제시하는 자기소개지침서’를 발간하여 취업 준비생의 성공적인 취업을 돕고 있기 때문이다.

 

헬로우컨설팅 하창완 대표의 서적은 입사 시험에 합격하기 위해 읽어야 하는 필독서이다.         

특히 블라인드 채용이 강화되면서 자기소개서와 면접의 비중이 커졌다. 나만의 차별화된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는 방법부터 성공적인 면접을 위한 이미지 메이킹, 인성 면접, 상황 면접, 발표 면접, 토론 면접, 압박 면접, 세일즈 면접 등 면접에 합격하는 방법 등 기업별 실제 면접 사례까지 면접에 대한 모든 것을 이 책에 담아 냈다..

하창완 대표는 “저자에게는 학창시절 진로와 취업 면접에 대해 멘토링을 해 주는 지인이 없어서 어떤 일을 잘 할 수 있을지,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알지 못하여 하나씩 몸소 부딪히며 많은 시행착오를 경험했다. 만약 누군가 나에게 커리어패스를 제시해주고 멘토링을 해주었다면 시행착오를 줄이고 지금보다 더 빨리 원하는 목표에 도달하지 않았을까 생각한다.” 며  “이 책을 통해 많은 취업준비생이 원하는 목표를 이뤄내고 더 높은 곳에 비상하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취업 면접 아카데미 헬로우컨설팅은 10여 명의 취업 컨설턴트 및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있다. 취준생들을 위한 일대일 맞춤 코칭과 소수 그룹 형식으로 수업을 운영하며 기업을 면밀히 분석한 후 개인에게 맞는 자기소개서 작성과 면접 스피치 스킬 수업, 인성 면접, 상황 면접, 발표 면접, 토론 면접, 이미지메이킹 수업 등 원스탑 취업 컨설팅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 밖에 진로 코칭, 대학교 출강, 관공서 출강, 기업 교육 등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취업 면접 아카데미 헬로우컨설팅 하창완 대표는 한국경제TV, 이데일리TV에서 활약한 공식 애널리스트이며 현재 강남구청, 동작구청, 대학교 등 경재&재테크 강의 및 취업 진로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자격증이 50개에 달하며 지난 9월 ‘현직 애널리스트가 제시하는 금융취업지침서’, ‘현직 애널리스트가 제시하는 면접 지침서’ 책을 출간하였으며 10월 ‘ 현직 애널리스트가 제시하는 자기소개지침서’ 책을 발간했다. 부크크, 교보문고, YES24 , 알라딘 인터넷 서점에서 찾아볼 수 있다.

취업 면접 아카데미 ‘헬로우컨설팅’ 상담은 일대일 예약제로 운영하며 자세한 진로, 취업 컨설팅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