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애완용품 시장에도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다. 사료나 간식은 물론 애견 전용 샴푸와 화장품, 패션용품 등 다양한 애완용품이 사랑 받고 있으며 그에 따라 보다 건강하고 새로운 용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욕구 또한 나날이 늘어가는 실정이다.

 

평화동 애완용품 ‘펫마트 전주 평화점’은 약 100평 규모의 매장에서 다양한 애완용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전문 샵이다. 창고형 대형 할인 매장으로써 최대 품목, 최저가, 최고 품질을 제공한다. 특히 종목을 가르지 않고 원하는 물품을 한 곳에서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많은 애견가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타사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동일한 수준의 퀄리티를 보유하고 있어, 가격 부담없이 좋은 제품을 구입하고자 하는 애견가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다.

 

‘펫마트 전주 평화점’을 운영하고 있는 백정욱 대표를 만나 애완용품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눠봤다.

 

Q. 100평 규모의 대형 애완용품 매장이다. 이러한 매장을 기획한 이유가 있는가?

A. 개업 전 일반 애견 샵에서 애견 용품을 구입해 왔다. 구비된 제품 중 내가 찾는 물건이 없을 때도 있었고 그 종류가 다양하지 않아 구매하는 데 있어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 그런 면에 있어 펫마트는 내가 느껴온 불만사항을 모두 해결할 수 있는 매장이 될 거라고 생각했다.

 

Q. 애완용품 전문점을 운영하는 데 있어 남들과는 다른 철학이 있을 것 같다.

A. 사랑하는 반려동물을 위한 애완용품 구매는 아깝지 않지만, 최근 과대포장 되어 있는 가격대의 애완용품이 상당히 많기 때문에 그런 소비에서 오는 부담감을 덜어드리고 싶은 마음이 크다. 100평 규모를 자랑하는 넓은 매장에서 마음껏 보시고 실속 있게 쇼핑하실 수 있었으면 좋겠다.

 

Q. 펫마트 전주 평화점을 운영하면서 가장 큰 목표로 삼고 있는 게 있다면 무엇인가?

A. 1인 가구가 많아지면서 정서적 안정감을 나눠가질 수 있는 반려동물에 대한 욕구가 커져 가는 게 사실이다. 펫마트 사업을 통해 바람직한 반려문화에 일조하고 싶다.

 

한편 전주 평화동 애완용품 샵 ‘펫마트 전주 평화점’에서는 1+1 할인, 월 할인, 추가 사은품 제공 등 1년 365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보다 나은 애완용품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