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을 맞아 충주시 성내충인동에 연일 따뜻한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성내충인동에 따르면 지난주 SM새마을금고(이사장 공홍석)는 저소득가정의 훈훈한 명절을 위해 쌀 1000kg(20kg 50포)과 교복비 210만원을 지원하고, 경로당 4개소에는 260만원 상당의 난방비와 쌀을 전달했다.

예성새마을금고(이사장 강성삼)도 쌀 120kg(20kg 6포)과 30만원의 장학금을, 효성신협(이사장 최종진)은 저소득가정의 중ㆍ고등학생을 위해 8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는 등 이웃과 함께하는 훈훈한 명절 분위기를 만들어가고 있다.

이어졌다. 성내충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해운)는 설을 앞두고 홀로노인 가정에 밑반찬을 만들어 전달했다.

청풍상회(대표 윤선재)는 쌀 200kg(10kg 20포)을 주민센터에 기탁했다.

14일에는 자유총연맹 성내충인동분회(위원장 조강연)에서 홀로노인들을 돕기 위해 가래떡 판매행사를 열고 떡과 양말 등을 전달하며 노인들을 위문할 예정이다.

이날 미곡판매업체인 청풍상회(대표 윤선재)도 어려운 이웃에 전해달라며 백미10Kg 20포를 성내충인동주민센터에 기탁한바 있다.

정미용 성내충인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는 각 기관단체와 주민들에게 감사하다”며 “소외계층이 따뜻한 명절이 되도록 동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