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봄내음이 물씬 풍기는 계절이 돌아왔다. 봄이 되면 미용에 대한 욕구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한다는 설문 결과가 있다. 그에 따라 피부 관리에서부터 얼굴을 한층 돋보이게 할 수 있는 다양한 토탈뷰티 서비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천안 두정동에 위치한 속눈썹연장 전문 ‘눈썰미’는 반영구눈썹, 아이라인, 반영구 입술, 속눈썹 연장, 페이스왁싱, 바디왁싱, 브라질리언왁싱, 남자왁싱, 전신마사지, 피부관리 등 토탈뷰티를 전문적으로 제시하는 1:1 맞춤 서비스 업체다. 국가자격증 소지, 각 분야에서 최고의 실력을 가진 전문가들이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대표 시술은 반영구 화장 및 속눈썹 연장술이다. 인체에 해가 가지 않는 성분으로 구성된 제품을 통해 안전하고 풍성한 아름다움을 서비스하고 있다.

 

‘눈썰미’의 강은혜 원장은 피부관리사 자격증, 네일아트 자격증, MTS 아트메이크업 교육과정 2급 자격증을 취득하였고 MTS아트에서 주최하는 제 11회 국제미용기능경기 대회 반영구기계부문 은상을 석권하며 입지를 다지고 있는 아티스트다. 한국미용직업교육협회에서 인정받으며 속눈썹 아티스트, MTS 아트메이크업, 왁싱테라피스트, 타투아티스트 4개 분야에서 심사위원 자격을 취득하고 국제뷰티아티스트 금상을 수상하며 국내 뿐 아니라 세계로 뻗어나가는 아티스트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강은혜 원장은 “눈썰미를 다녀간 고객님들 모두 아름다워지실 수 있도록 노력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다양하게 제공하는 게 목표”라며 “모든 중심을 고객님께 맞추고 최고가 되지 않으면 시작을 하지 않을 것"이라고 그 포부를 밝혔다.

 

봄이 됨에 따라 눈썰미에도 다양한 고객들이 오간다. 예전에야 여성이 위주였지만 다양한 마사지 기법, 특히 남성 왁싱 기법을 확장 도입하여 현재에는 남성 고객들도 상당수를 차지한다. 여름이 오기 전 반영구 제모시술을 받으려면 지금부터 3~4주에 한 번씩 꾸준한 시술에 들어가야 하기 때문에 3월 중순인 지금이 대목이다.

 

천안반영구 전문 ‘눈썰미’는 예약제로 진행되며, 첫 방문 고객에 한하여 현금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