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은 유독 덥고 길다고 한다. 평소 땀이 많고 더위를  타는 사람들은 이른 봄부터 이러한 여름을 맞을 준비를 한다. 왁싱은  중에서도 자기관리를 위한 대표적인 시술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미용적인 부분만 대두되었던 예전과는 달리, 왁싱은 요즘 위생적인 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 쓰는 사람들이 찾는 시술로 여겨지기 때문에 전보다 훨씬 발전된 모습으로 고객들과 만나고 있다.

 

 

.)

‘더좋은왁싱’은 2017년 4월에 오픈한 왁싱 전문 미용샵으로, 왁싱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으며 국내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미용에 관심이 많은 여성, 또는 남성에게 주목 받는 기업이 되자는 취지로 운영되고 있다. 대표 서비스로는 브라질리언 왁싱과 페이스 왁싱이 있으며 겨드랑이 왁싱과 팔, 다리 왁싱 또한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브라질리언 왁싱은 예민한 부위에 대한 시술이기 때문에 초반 부담을 갖는 고객이 많은 편이다. 그에 따라 ‘더좋은왁싱’에서는  방문 고객에게 50% 할인 서비스를 진행하여 처음 왁싱을 접하는 고객들이 부담없는 경험을 해보고, 추후에도 거리낌없이 서비스를 받을  있도록 진행하고 있다. 또한 회차권을 구입하면 정상가보다 평균 40% 이상 저렴하게 이용할  있어 평소 꾸준한 브라질리언 왁싱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주고 있다.

 

브라질리언 왁싱의 경우 남는 모근이 없이 깨끗하게 제거하는 서비스와 디자인을 통해 원하는 모양대로 맞추어 제거하는 서비스로 크게 나눠볼 수 있는데, 이 부분에 있어 젊고 패기 넘치는 직원들은 ‘더좋은왁싱’의 가장 큰 장점으로 손꼽히고 있다. 고객이 어떤 고민을 가지고 있는지, 어떤 디자인을 원하는지 1:1 상담을 통해서 깊은 대화를 나눈 뒤 시술에 들어가기 때문에 고객으로 하여금 최상의 시술을 받을 수 있도록 돕기 때문이다. 거기에 무통왁싱으로 통증을 최소화 하는 더 좋은왁싱만의 기술력을 가지고 있으며, 실제로 고객만족도가 높다고 한다. 철저한 위생관리를 통한 프라이빗한 시술로 고객 한 명 한 명에 맞는 왁스선택, 시술로써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다.

 

‘더좋은왁싱’의 양지혜 원장은 “각종 매체에서 연예인들이 많이 하고 있는 분야다 보니 하루가 다르게 왁싱샵이 늘어가고 있지만 실제로는 전문가가 그리 많지 않은 게 현실”이라며 “더좋은왁싱에서는 각종 피부 관련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 왁싱전문가가 시술을 진행할 뿐 아니라, 5년 이상의 꾸준한 경력으로 똘똘 뭉친 전문가들이 합심하여 가장 아름답고 깔끔한 왁싱을 완성한다”고 전했다.

 

한편 ‘더좋은왁싱’은 분기별로 왁싱교육을 정예인원으로만 진행하고 있다. 왁싱에 관심이 있고 배우고 싶은분들은 강남 논현동에 위치하고 있는 “더 좋은 왁싱”을 찾기 바란다. 또 한 내년부터 2호점, 3호점을 오픈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