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사보이 호텔

 

오로지 대구에서만 가능한, 맞춤형 프라이빗 공간! 대구 시내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입지 조건이 우수하기로 명성이 자자한 대구 사보이 호텔의 이야기다.

대구 사보이 호텔은 대구 최고의 축제 공간인 대구 이월드서부터 찌는 듯한 대구의 폭염을 피할 수 있는 도심 속 유일한 휴식처, 대구 스파밸리까지 지근에 두고 있다.

여기에 관광객들의 위시리스트에 항시 올라 있는 인기 있는 대구의 명소, 대구 최대 규모의 시장 서문시장 역시 대구 사보이 호텔에서 도보로 13분 거리 안팎에 위치해 있으며, 시대가 낳은 음유시인 김광석의 이야기를 담은 김광석 거리도 가까운 데 자리하고 있다. 아울러 우리 민족의 크고 작은 역사를 엿볼 수 있는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 역시 바로 근처에 있을 정도.

 

여기에 고객들의 안락한 휴식 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한 대구 사보이 호텔의 노력 역시 무궁무진하다. 근래 최신식 시설로 단장을 마친 대구 사보이 호텔은 이른바 3FREE(와이파이 무료, 주차장 무료, 조식 무료)공약을 내걸어 대구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대구 사보이 호텔의 강점은 이뿐만이 아니다. 오직 고객들의 쾌적한 여행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자 하는 대구 사보이 호텔의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항시 불을 밝히고 있다.

이는 언제 무슨 일이 생길지 모르는 고객들의 목소리를 하나라도 놓치지 않기 위한 대구 사보이 호텔의 의지로, 그렇기에 더욱, 오늘도 사보이 호텔의 불은 꺼지지 않고 있다.

고객들의 쾌적한 여행을 위한 참으로 기민한 노력, 오랜 세월에도 불구하고 대구 사보이 호텔의 품격이 바래지 않는 이유일 것이다. 밤에는 세상에서 오직 당신만을 위한 가장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낮에는 당신의 편리한 도우미로 거듭난 이곳, 대구 사보이 호텔에서 당신만의 가장 멋진 대구 여행을 만끽하기를 기원한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