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1000만 시대가 도래했다. 그에 따라 반려동물에 관한 다양한 용품, 반려동물 미용 케어 등에 대한 관심과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용인애견미용 ‘HELLO똘복’은 소형견부터 대형견까지 다양한 견종들의 아름다움과 케어에 힘쓰고 있으며 견종 뿐 아니라 고양이의 무마취 미용까지 서비스하고 있어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반려동물케어전문샵이다. 그 뿐 아니라 반려동물의 피부, 귀, 치아상태를 체크하여 현재 건강상태에 기반한 홈케어 방식을 안내하고 있다.

 

업체 이름인 ‘HELLO똘복’은 마스코트인 포메라니안 똘복이에게 반갑게 인사하는 모습을 상상하며 지어진 이름이다. 이처럼 실제 애견가인 HELLO똘복의 홍지혜 대표는 어릴 적 ‘호랑이 사육사’였던 꿈을 연장하여 반려동물 미용 케어 서비스를 하게 된 것에 대해 만족감을 드러냈다. 열아홉부터 반려동물미용사의 길을 걷게 된 그녀는 올해 15년째 한결같은 서비스를 하고 있다.

 

홍지혜 대표는 “살아 있는 생명과 함께 한다는 것은 언제나 배움의 연속”이라며 “생명에 대한 존중을 기본 바탕으로 서비스를 진행하여 예쁘기만 한 미용보다는 안전하고 건강한 미용을 진행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는 뜻을 밝혔다.

 

한편 그녀는 반려동물에 대한 애정어린 시선도 아끼지 않았다. 가족으로 맞이하기 전 평생을 함께할 각오가 되어 있는지 충분히 고민하고 맞으라는 것이다. 그녀는 노령견에 대한 관리법도 꼼꼼히 살폈다. 홍지혜 대표에 따르면 노령견의 체력을 감안하여 오후3시이후 미용과 목욕을 피할 것을 권유했으며 눈,비오는 날은 더욱 조심하라는 메시지 와 함께 신체적으로, 정신적으로 예민한 반려동물의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기 위해서 미용 시 꼭 보호자가 동행할 것을 권고했다.

 

한편 HELLO똘복은 반려동물의 건강한 세상을 위해 다양한 세미나에 참석하여 반려동물미용사로서의 가능성을 무한히 늘려나갈 것을 약속했다.

 

참고 사항 : 송출 언론사에 따라 수정이 이루어질 수 있으며, 해당 원고는 송출 로직에 맞는 자유로운 수정이 가능합니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