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버가미아’, 한의학아로마테라피 교육 진행

 

자연에서 치료약을 찾는 한의학과 식물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을 이용하여 ‘향기치료’를 하는 아로마테라피는 많이 닮아있다. 더버가미아 김영선 대표는 한의학과 아로마테라피에 전문지식을 갖추고 있어, 이 두 가지 의 학문이 점철된‘한의학 아로마테라피’를 전문적으로 가르치며, 전문강사를 키워내고 있다.

 

(사진. 플라워비누와아로마소이캔들)

 

용인동백아로마테라피 더버가미아는 기본적인 에센셜 오일 의 효능 및 안전한 사용방법에 대해 배우고, 아로마테라피 이론과 함께 생활 속의 필요한 제품을 만들어 보는 DIY 수업으로 진행되는 아로마테라피 전문강사 반을 운영하고 있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수업은 역시‘한의학 아로마테라피’ 수업이다.

한의학 아로마테라피 수업에서는 한의학의 기본 지식과 한약재 의 정확한 효능과 사용법에 대해 배워 아로마테라피에 어떻게 적용하는지에 대해 배울 수 있어 활용도 와 만족도 가 높다.

 

더버가미아에서는 아로마테라피 수업뿐만 아니라 현재의 심리상태를 파악하고 심리 안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로마 심리상담 수업과 눈으로 즐기고 사용 감으로 감동받는 플라워 비누, 테라피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아로마 소이 캔들 및 스프레이 수업 등 이 병행된다. 더버가미아 의 모든 수업 들은 취미 반과  원데이반 도 운영되고 있어 전문가 과정뿐 아니라 취미활동을 위한 초보자들도 수강할 수 있다.

 

더버가미아의 김영선 대표는 그 어떠한 상황 속에서도 저렴한 재료에는 절대 타협하지 않는다는 운영 방침을 세우고 있다. 당장 눈앞에 보이는 이익 추구 가 목적이 아니라 조금은 천천히 가더라도 많은 분들이 더버가미아 제품 을 사용하고, 수업을 들으면서 감동받고 힐링하는 느낌 을 받으셨으면 하는 바램과 수강생, 소비자에게 신뢰를 드리기 위해서이다.

 

현재 더버가미아 김영선 대표는‘한의학 아로마테라피’의 주제로 책을 집필 중에 있으며, 중국에서의 수업도 계획 중에 있어, 중국에서도 아로마테라피 수업을 듣고 싶으신 분들에게 좋은 기회 일 거라고 전했다.
또 한 테라피급 에센셜 오일과 인증 받은 한약재를 사용하여 한방탈모예방 샴푸, 한방 클렌징 오일, 피부 타입 별 한방 스킨케어 라인 등 의 제품 생산을 계획하고 있어 연구와 테스트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입장을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