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당 김홍장 후보 "당진경제발전" 비전 선언문 발표

비전 선언문을 발표하는 김홍장 당진시장후보

 

충남/엔디엔뉴스 이명선 기자 = 김홍장 더불어민주당 당진시장 후보는 5월 24일 당진시청 브리핑 룸에서 그동안 분야별로 발표해 왔던 공약을 총 정리하여 당진 경제발전 비전을 발표하는 최종공약 발표회를 가졌다.
이날 김후보는 “활력 넘치고 지속 가능한 경제도시 당진이 시작됩니다!”라는 주제로 당진 경제발전 비전 선언문을 낭독하며 경제분야를 비롯한 최종 공약발표회를 가졌다. 그동안 김후보는 복지, 교육, 문화체육 등의 분야별 공약을 기념일정에 맞춰 발표해왔으며 오늘 발표회는 민선7기에서 추진할 경제분야를 중심으로 모든 공약을 발표하는 자리였다.
김후보는 발표회에서 “민선 6기에 당진시는 우량기업과 투자유치, 산업단지와 물류단지 개발 추진, LNG5기지 유치와 입주기업 지방투자지원금 상향 및 금속소재산업 기술지원센터 유치 등으로 석문산단 분양도 청신호가 켜졌다”며 이를 토대로 “당진의 지속가능한 경제발전을 최우선 정책으로 채택하고 국회의원, 도지사와 연계하여 지역경제발전을 이끌어 갈 것과 개발이익이 지역에 투자될 수 있도록 내실있게 추진 하겠다”고 선언했다.
현재 후보들이 당진 경제발전을 위한 공약을 앞 다투어 내놓고 있는 상황이다. 시민들로부터 어느 후보의 공약이 실현 가능성이 있는지 꼼꼼히 살피는 현명한 유권자가 되어야 한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