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 지칠 때, 여러가지 스트레스 해소법이 있을 수 있지만 단연 으뜸으로 꼽히는 건 역시 ‘내 몸 치장하기’다. 고되게 번 수입을 나에게 투자함으로써 다시 노동할 의지를 불태우고 기분 또한 한층 북돋는 것이다. 그 중에서도 대표적인 뷰티 시술이 바로 ‘네일아트’다. 손톱을 지저분하게 만드는 큐티클을 깔끔하게 제거하고 영양분을 발라준 뒤, 원하는 분위기대로 연출할 수 있어 네일아트는 오랜 시간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뷰티시술로 자리잡았다. 특히나 젤네일의 경우 시술 이후 잘 떨어지지 않으며 내키기만 한다면 몇 달이고 꾸준히 유지할 수 있는 지속력을 가지고 있어 인기가 좋다.

 

(사진. 뷰티온 내부사진이다.)

 

청주속눈썹 ‘뷰티온’은 건강한 네일아트 서비스를 지향하는 샵이다. 2014년 9월에 오픈하여 네일아트를 기반으로 패디, 속눈썹, 왁싱 등 뷰티 토탈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네일아트의 경우 저가의 제품이나 자극적인 제품을 사용할 경우 오히려 손톱이 상하고 각질이 많이 생길 수 있어 주의를 요하는 시술이다. 튼튼하고 예쁜 손톱을 가지고 싶어 방문한다 해도, 이러한 제품을 사용하는 샵을 만난다면 오히려 큰 짐을 안고 오게 되는 셈이다. 뷰티온은 꾸준한 제품테스트와 교육을 통해 보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손톱을 만들 수 있도록 기본에 충실하고 있다.

 

대충 배워서 대충 시술하는 관리가 아닌, 하나에서 열까지 보다 꼼꼼한 시술이 들어갈 수 있도록 하는 게 뷰티온의 목표. 서온유 대표는 한국미용직업교육협회 회원, 메이크업 자격증, 네일아트 자격증, 다수 수상경력, 다수 심사위원 경력을 가지고 있는 베테랑 디자이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네일아트 제품을 꾸준히 컨택하고 고객 한 명 한 명의 손톱 상태에 맞는 시술을 진행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 그녀는 “시술 이후 튼튼하고 윤기 있는 손톱을 유지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한편 뷰티온은 매달 다양한 아트를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시즌에 맞춰 여러가지 이벤트를 진행해 보다 저렴한 가격에 고객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