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ndnnews】안홍필 기자 = 2018고양국제꽃박람회는 인파로 북적

고양시 호수공원은 2018고양국제꽃박람회가 한창이다. 지난 연휴에는 꽃박람회장을 찾은 관람객들이 세계 다양한 꽃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2018고양국제꽃박람회는 오는 13일까지 개최되며 박람회 기간 내내 관람객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공연 프로그램이 쉴 새 없이 이어진다. 

“내가 보이면 손을 흔들어주세요”

2018고양국제꽃박람회는 각양각색 꽃과 함께 펼쳐지는 다채로운 공연, 체험 프로그램이 풍성하게 준비 돼 있다. 튤립정원 속 커다란 화면 속에 비치는 나를 찾아보는 것도 특별한 즐거움 중 하나. 2018고양국제꽃박람회는 고양시 호수공원에서 오는 13일까지 이어진다. 

고양시 홍보관

오는 13일까지 개최되는 2018고양국제꽃박람회의 ‘고양시 홍보관’에서는 투호던지기, 제기차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특히 고양시 대표 마스코트 ‘고양고양이’ 포토존은 한번 쯤 써보고 싶은 인형탈로 꽃박람회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페인터즈 히어로’

2018고양국제꽃박람회는 관람객과 함께 즐기는 신나는 꽃문화 축제 한마당으로 펼쳐진다. 한국전통 공연부터 클래식 공연까지 다양한 장르의 130개 팀이 만들어내는 다채로운 공연 프로그램이 행사기간 내내 이어진다. 사진은 넌버벌 퍼포먼스 ‘페인터즈 히어로’. 평일 14시, 휴일 14시, 19시에 펼쳐진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