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독성 안전성 FDA 검사 모두 통과 기술력 재 입증

육각수기 전문 제조장치 ‘신생명육각수기’가 까다롭기로 소문난 FDA(미국식품의약국)의 무독성 안전성 검사를 모두 통과해 그 기술력을 다시 한 번 입증해 냈다.

㈜엠피이코리아원 이행사 대표이사

신생명육각수연구소(대표이사 이행사)는 세계 최초로 육각수 생성장치와 육각수 제조장치인 ‘신생명육각수기’를 개발해 지난 20여년간 국내외 소비자들로 부터 신뢰를 받고 있다.

이행사 대표는 유사 업체들이 따라 올 수 없는 ‘신생명육각수기’ 만의 특징에 대해 “육각수를 받아 상온에서 한 달 방치 후 측정결과 클러스터 55Hz를 유지하는 것이 기술”이라고 자신 있게 설명했다.

또한 “신생명육각수로 세수하면 각질제거와 보습효과가 우수하고 음식 조리 시 사용하면 식재료 고유의 맛을 내며 영양이 잘 우러나오고, 야채나 과일을 씻으면 신선도가 오래 유지 된다”고 덧 붙였다.

신생명육각수기는 가정용과 산업용이 있으며, 한번 설치로 음용수, 조리수, 세탁수, 미용수, 위생수 등 다양한 용도로 무한대 사용할 수 있다는 또 다른 장점이 있다.

설치 후 필터 교체 주기가 보통 5년에서 최장 10년에 단 1회 필터 교체만으로도 사용이 가능해 유지비 부담이 없다는 것도 ㈜엠피이코리아원 만의 놀라운 특징이라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직장이나 학교에서도 육각수를 마음 놓고 마실 수 있도록 개발된 ‘휴대용 다기능 육각수 생성기 물병(미라클 보틀)’은 언제 어디서나 물을 통과시키면 즉시 육각수가 된다.

FDA 확인서

이행사 대표는 “지난 1985년 세계적인 물 박사인 故 전무식 박사가 육각수의 우수성에 대한 연구발표 이후 이를 모방한 수많은 가짜 육각수 제품들이 등장해 지금까지도 소비자들에게 피해를 주고 있다”며 안타까운 심정을 토로했다.

가짜 제품들의 범람으로 혼탁했던 당시 육각수 시장을 본 이 대표는 생명의 근원인 물을 사기업자들에게 맡길 수 없다는 사명감으로 전기 관련 엔지니어인 내가 직접 연구 개발에 나서게 됐다는 것이다.

몸에 좋은 물, 육각수를 반영구적으로 공급하는 장치를 만들겠다는 일념으로 육각수 연구에 몰두한 결과 “‘신생명육각수기’ 개발해 발명특허 2건은 비롯 제품의 우수성을 FDA로부터 인정을 받는 쾌거를 이루었다”며 강한 자신감을 내비췄다.

이 대표는 또 “앞으로도 건강한 물 육각수에 대해 널리 알리고 국민의 건강한 삶을 위해 육각수기 보급에 힘쓸 것”이라며 말을 맺었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