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자치행정 자치행정
SH공사 홈페이지 전면 개편…

  서울주택도시공사의 홈페이지가 모든 디바이스에서 주택 청약이 가능하도록 전면 개편된다. 또 사용자의 기기나 환경에 맞게 최적화되어 구현된다.

서울주택도시공사(사장 김세용)는 PC,태블릿, 스마트폰 등 어떤 기기에서나 최적화된 형태로 홈페이지를 보여주는 이른바『반응형 웹 구현 방식』으로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고 15일부터 서비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으로 그동안 직접 방문하거나 PC를 통해서만 가능했던 주택 청약 신청이 태블릿과 스마트폰 등 모든 기기에서 주택청약과 각종 조회가 가능해졌다.

반응형 홈페이지 서비스

공사는 이와 함께 홈페이지에 게시된 정보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존 텍스트 중심에서 이미지 중심으로 디자인을 개선하였으며, 홈페이지 메뉴를 통·폐합하여 이용자가 정보를 찾기 쉽도록 재구성하였고 모바일 전자정부서비스 지침 및 가이드라인 준수로 해킹 및 사이버침해로부터 보안을 강화했다.

서울주택도시공사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임대주택 공급과 주거복지서비스 분야 정보를 적기에 다양하게 제공하여 시민들과 소통을 더욱 넓히는 한편 모바일시대에 맞게 주택임대 청약과 주택분양, 토지공급 청약이 스마트 폰 등 모든 기기로 가능하도록 모바일 청약시스템을 구축한데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윤미선 기자  seoulcity07@naver.com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미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