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뷰티(대표이사 유민석)가 한국마케팅협회 주최 ‘2017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리더십부문에서 뷰티브랜딩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2015년에 런칭한 브랜드 ‘JUNGSAEMMOOL’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대한민국 및 해외 톱스타의 메이크업을 전담하며 쌓아온 본인만의 28년 뷰티 철학과 노하우를 담은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인위적인 아름다움이 아닌 여성 각자 본인만의 색, 선, 결을 찾아줘야 한다는 고유의 철학을 표방하고 있다.

대한민국 최초의 프리랜서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현재 K-뷰티를 리딩하며 ‘투명 메이크업’이라는 신조어를 탄생시킨 그녀는 해외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의 컨설턴트, 뷰티 방송계의 섭외 1순위 스타 방송인이기도 하다. 또한 1997년 토탈 헤어 앤 메이크업 살롱인 ‘정샘물 Inspiration 청담 EAST점’ 오픈을 시작으로 5개의 직영점과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양성을 위한 ‘정샘물 Art & Academy’등을 운영해 왔다.

3년 전 본인의 이름을 딴 코스메틱 브랜드 역시 성공적으로 런칭 함으로써 뷰티 업계 내 최적의 시너지 효과 창출과 성공적인 브랜딩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는 점을 높이 평가 받아 이번 최우수상의 영예를 얻었다.

한편 지난 4월 대한사회복지회와 사회 공헌 활동 업무를 체결하고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무연고 영아 치료비에 지원하고 있으며, 이 활동의 취지를 적극 알리고자 미혼모들이 직접 만든 수제 캔들을 구매해 매장 프로모션으로 활용 중이다. 이러한 사회 공헌 활동을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확대시켜나갈 계획이며 책임 있는 사회적 기업과 개인적으로는 노블리스 오블리제를 실천하는 공인의 모습을 계속 실천해 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는 정샘물뷰티의 애트버토리얼로 작성되었습니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