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쳐나는 치아 교정전문치과의 정보 속에서 갈수록 ‘명의’ 찾기가 어려워지면서 치과 선택의 고민에 빠지게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이럴 때 일수록 오직 좋은 결과를 위해 집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세굿데이치과 치아교정 진료는 평생에 단 한 번의 치아교정을 처음부터 끝까지 전문의가 책임지는 제도를 통해 완성도 높은 결과를 보장받을 수 있도록 ‘환자 중심형’, ‘결과 집중형’ 치료를 고집합니다.

 1mm의 오차도 허락되지 않는 만큼 교정장치 종류와 위치, 완벽한 치열과 교합을 위한 진료방향은 물론 환자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까지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맞춤 PLAN’을 세우며 ‘교정과 전담 치과위생사 그룹’을 별도로 운영하면서 매주 세미나를 개최하여 최신 의료기술을 배우고 공유하여 보다 전문적인 교정 치료를 제공합니다. 

 치료의 전문성은 갖추되 환자와의 충분한 상담과 끊임 없는 소통을 중요시 여기며 지역복지관, 바른이봉사회, 꿈장학재단 등을 통해 재능기부와 봉사활동도 실천 합니다.

한편 양재역, 수서역에 위치한 연세굿데이치과는 교정과, 보철과, 보존과, 구강외과 전문의 6인이 Total treatment plan 을 통해 대학병원 수준의 전문적인 치료, 효율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연세굿데이치과의 애드버토리얼로 작성되었습니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