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트화의 자존심, 락포트(ROCKPORT)
컴포트화의 자존심, 락포트(ROCKPORT)
  • 한지혜
  • 승인 2017.09.28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남성구두 부문 1위 수상

 락포트는 1996년 국내 첫 런칭 이후 브랜드 고유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세련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성장해온 슈즈 브랜드로 올해 더락포트컴퍼니코리아 유한회사 (대표: 카라레오니드자비스, 이하 '락포트코리아') 로서 새롭게 국내법인 출범을 이룬 성장세 높은 성장세를 보이는 브랜드이다. 신발은 발이 편해야 한다는 명제를 충실히 이행해 온 락포트는 2017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남성구두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하는 영애를 안았다.

 락포트의 주요 컬렉션인 토탈모션(TOTAL MOTION)의 '트루테크(truTECH®)' 기술은 발뒤꿈치 부분에 충격 흡수가 우수한 특수소재를 적용하여 발목과 무릎에 전달되는 충격을 완화시켜주고, 발 앞꿈치 부분에 적용된 '트루테크플러스(truTECH®+)' 기술은 복원력과 탄력성이 뛰어난 쿠셔닝 소재로 지면을 밀어내는 반향 작용을 도와주어 한층 더 가벼운 발걸음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락포트는 탁월한 유연성과 탄성력으로 발의 피로감을 줄여주는 ‘트루플렉스(truFLEX)’ 등과 같은 혁신적인 컬렉션을 지속적으로 개발·출시 하고 있다.

 이 같은 기술력과 컬렉션으로 락포트는 평소 활동이 많은 직장인 및 외근 업무가 잦은 직무에 있는 사람들로부터 가장 사랑받는 슈즈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다.

 앞으로의 성장이 더욱 기대되는 락포트(ROCKPORT)의 17FW 콜렉션은 전국 락포트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지혜  kma19450815@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