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이미용가전부문 1위에 올라

  2004년에 설립된 ㈜제이엠더블유 (이하 JMW)는 세계 최초 신기술 개발과 대규모 생산 설비를 바탕으로 프리미엄 헤어 제품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는 기업이다. 헤어 기기의 경우, 최상의 제품을 연구·개발하는 기술연구소는 물론 국내에 구축한 대규모 생산설비를 통해 제공된다. 따라서 시장조사부터 디자인, 설계, 금형, 사출, 조립, 생산, 품질 테스트, A/S까지 효율적인 일원화 시스템으로 한 단계 높은 프리미엄 상품을 공급하고 빠르고 즉각적인 서비스까지 제공 하고 있다.

 

JMW 에어젯

  JMW의 성장은 헤어디자이너들과의 밀접한 소통에서 시작되었다. 당시 미용 산업의 비약적 발전에 비해 미용인들이 사용하는 기기는 그대로인 환경이 JMW에게 도전정신을 불러일으켰다. JMW가 보유하고 있었던 모터 분야의 기술력을 헤어드라이어에 적용했고, 250여명의 헤어디자이너 프로테스터들과 제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며 그들의 냉정한 평가에서 해답을 찾게 되면서 2009년, 마침내 전 세계 최초로 에어컨, 항공기 등 정밀기기에 사용되는 ‘BLDC 모터’를 장착한 전문가용 헤어드라이어를 론칭했다.

  ‘BLDC 모터’란 기존의 DC모터에 쓰이던 브러시 대신 전자회로를 쓰는 브러시리스(Brushless) 모터로써, 사용할수록 마모되는 브러시를 쓰지 않기 때문에 반영구적이며 제품의 수명이 10배 이상 향상된 첨단 모터이다. 소음과 진동 또한 낮췄으며 에너지 효율을 20% 이상 개선해내어 친환경 모터라고도 불린다. 특히 일반 드라이어 대비 2배 이상의 강력한 바람과 미열 없는 완벽한 냉풍 등 기존에 없던 강력한 성능이 전문가 시장에서 그야말로 돌풍을 일으켰으며, 프리미엄 헤어기기 기업으로써의 시작을 성공적으로 알렸다.

 

JMW 팬텀

  헤어드라이어의 성공에 힘입어 이후 전문가용 헤어 아이론, 대형기구 등 다양한 기기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이미용 전문가 시장에 자리매김했으며, 2014년부터는 펌제, 스타일링 라인, 세정제 등 본격적인 화장품 라인을 론칭함으로써 전문가가 필요한 모든 이미용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풀 라인을 갖춘 토탈 뷰티 브랜드로써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JMW는 미용실에서 헤어드라이어의 강력한 성능을 직접 경험한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며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점차 알려지기 시작했다. 일명 ‘괴물 드라이기’, ‘명품 드라이기’ 등으로 불리게 되면서 본격적으로 일반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뷰티 업계의 새 바람을 주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