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소비자평가 헬스케어 10대브랜드_다이어트식품

'2017 소비자평가 헬스케어 10대브랜드_다이어트식품 부분이 발표되었다. 조사는 전국 온라인 패널 1500명을 기준으로 5월 29일부터 6월 7일끼지, 총 2회에 걸쳐 진행되었다.

소비자들이 선정한 헬스케어 10대 다이어트식품 브랜드로 현대약품의 미에로화이바,농심켈로그의 스페셜케이,대상의 웰라이프, 청정원의 홍초, 해태제과식품의 칼로리바란스,두드림의 칼로커트,CJ제일제당의 팻다운,풀무원 건강생활의 풀무원 잇슬림,한국야쿠르트의 한국야쿠르트,한국허벌라이프의 허벌라이프가 조사되었다.

본 조사를 진행한 한국마케팅협회 소비자평가 관계자는 "현대인들의 건강과 몸매 관리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은 만큼, 다이어트를 하며 먹을 수 있는 건강식품에 대한 수요가 점점 늘어나는 추세이다"라고 말하며 "균형감있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는 다양한 다이어트 제품들은 건강한 몸을 만들고자 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소비자평가 10대 브랜드’는 소비자평가 신문의 기획 조사로 매 회 시의성 높은 주제를 선정, 소비자 조사 및 전문가 추천을 통해 매 주 발표된다.

▲2017 소비자평가 헬스케어 10대브랜드(ㄱㄴㄷ순) △미에로화이바△스페셜케이△웰라이프△청정원 홍초△칼로리바란스△칼로커트△팻다운△풀무원 잇슬림△한국야쿠르트△허벌라이프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