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TER-EXCEL Director Modam Chong Siew Fong (왼쪽) , INTER-EXCEL CEO Hilary Miranda (왼쪽) , (주) 한국교육진흥개발원 대표 성대근(오른쪽) , (주)한국인재교육평가원 원장 서용재(오른쪽) , (주)한국인재교육평가원 이사 서법권(오른쪽) , (주) 한국교육진흥개발원 이사 김호연(오른쪽) 지난 03일 INTER-EXCEL 본사 사무실에서 양사간 포괄적 협력방안을 담은 양해각서(MOU)에 서명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내최초 IT 교육프로그램 국제자격증 e-Test 해외수출 쾌거!

Malaysia 현지 IT교육발전을 위해 e-Test 자격증을 Malaysia에 수출하여 상호 협력하기로 하였다.

INTER-EXCEL CEO Hilary Miranda ,(주) 한국교육진흥개발원 대표 성대근,(주)한국인재교육평가원 원장 서용재,(주)한국인재교육평가원 이사 서법권,(주)한국교육진흥개발원 이사 김호연 은 10월 03일 오전 11시 IT교육 성장을 위한 상호협력제결(MOU)을 가졌다.

INTER-EXCEL 본사 사무실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에서 "양 기관은 IT인재를 양성을 하여 취업난에 힘들어하는 미취업자들을 위한 취업에 길을 열기위해 협력 한다"

INTER-EXCEL CEO Hilary Miranda 은 IT교육을 통해 국제자격증 e-Test을 취득을하여 취업생들이 많은 도움이 되어 좋은기업에 취업생들이 배출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성대근 대표는 이번 "교학협력을 통해 Malaysia에 맞는 IT 교육을 맞춰 국제자격증 e-Test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감사를 전했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IT 자격증과정 사업에 대한 자문 및 공동연구개발, 전문성 향상 관련 개발기술 분야 제공등에 협력하게 된다.

서용재 원장은 "INTER-EXCEL 이 보유한 우수한 인재를 교육을 통하여 더 향상된 인재를 발굴하여 상호 공유해 교육발전에 한 발 더 앞장설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번 MOU 체결을 계기로 (주)한국교육진흥개발원은 다양한 사업영역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활용해 Malaysia INTER-EXCEL 과 현지 여러 프로젝트에서 협업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