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서비스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매체정보 바로가기
로그인 바로가기
기사검색 바로가기
전체서비스 바로가기
상단영역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독일어
베트남어
검색
기사검색
검색
youtube
blog
blog
rss
mobile
외교통신
전체
k-embassy
Global Issue
Who's Who
서울시티
전체
시민의회
시민행정
시민교육
시티피플
시정톡톡
서울문화
전체
서울문화
라이프스타일
K갤러리
서울관광
전체
서울관광
산업경제
전체
기업경영
이슈기획
오피니언
전체
기고
칼럼
인터뷰
5분발언
스마트시티
전체
광주시티
부산시티
대구시티
인천시티
울산시티
대전시티
전주시티
청주시티
세종시티
원주시티
제주시티
전체메뉴
전체서비스
외교통신
k-embassy
Global Issue
Who's Who
서울시티
시민의회
시민행정
시민교육
시티피플
시정톡톡
서울문화
서울문화
라이프스타일
K갤러리
서울관광
서울관광
산업경제
기업경영
이슈기획
오피니언
기고
칼럼
인터뷰
5분발언
스마트시티
광주시티
부산시티
대구시티
인천시티
울산시티
대전시티
전주시티
청주시티
세종시티
원주시티
제주시티
최종편집:
2024-04-24 17:43 (수)
처음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본문영역
기타
Error
작성자만 수정할 수 있습니다.
돌아가기
닉네임
비밀번호
제목
내용
맞춤정장은 거의 개인샵이나 영세해서 계약시 제대로 된 계약서도 작성하지 않고 때문에 약속일자를 어기거나 상품이 불량이라도 소비자가 제대로 보상받을 방법이 없습니다. 이번에 거금 50만원을 주고 맞춤정장을 맞췄다가 피해를 보게 되어 이렇게 제보합니다. 업체에서 큰소리치고 나오면 소비자 보호원도 딱히 방법이 없다고 하네요.
파일1
2.jpg
삭제
첨부자료
파일2
파일3
파일4
파일5
게시물 옵션
비밀글로 설정
자동등록방지
위로
전체메뉴
전체기사
외교통신
전체
k-embassy
Global Issue
Who's Who
서울시티
전체
시민의회
시민행정
시민교육
시티피플
시정톡톡
서울문화
전체
서울문화
라이프스타일
K갤러리
서울관광
전체
서울관광
산업경제
전체
기업경영
이슈기획
오피니언
전체
기고
칼럼
인터뷰
5분발언
스마트시티
전체
광주시티
부산시티
대구시티
인천시티
울산시티
대전시티
전주시티
청주시티
세종시티
원주시티
제주시티
전체메뉴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