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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정건의365
번호 제 목 닉네임 첨부 날짜 조회
17 삼성물산 래미안 이수로이파크 당첨에 대한 삼성물산측의 불성실 고지와 업무상 해태에 대하여 익명제보 - 2016-10-27 880
16 뉴고려병원과 삼성화재의 소비자 기만을 고발합니다. 익명제보 - 2016-10-27 728
15 맞춤정장 피해사례 우진영 2015-09-14 896
14 개봉사유만으로 반품환불 불가 업체의 횡포 최은정 2015-06-26 885
13 (주)코스트코 코리아를 고발합니다. 박종우 - 2015-05-12 921
12 sk텔레콤 보육원 아동에 채권 추심 박지영 - 2015-04-21 843
11 스카이라이프에서 위약금을 물어주지 않습니다. 박동락 - 2014-09-29 928
10 스마트폰 원치 않게 통신사 이동이 되었스빈다 김미례 - 2014-04-01 921
9 우리아기 성장앨범 촬영 계약해제하려는데요.,, 김혜옥 - 2014-03-17 286
8 상조회사와 장례식장 이중청구 어떻게 하나요? 노희경 - 2014-02-26 354
7 지금 막 77사이즈 매진이라는 홈쇼핑 광고가 넘 유치해요.. 김미경 - 2014-02-13 301
6 자동차하자심의판정해주는 공공기관이 필요해요... 이철호 - 2014-02-13 272
5 외국의 저가항공사는 한국에 지사가 없어 피해복구가 너무 불편합니다. 임두성 - 2014-01-26 270
4 콜센터 전화가 유료인지 무료인지 사전에 알려줘야 하는 것 아닌가요.. 개선해 주세요.. 김혜옥 - 2014-01-26 437
3 소비자에게 불리한 상품권유효기간 고발합니다... 송명희 - 2014-01-25 300
2 금융사 모두 개인정보유출피해보상대책 발표해야..사과만으로 안돼 성지용 - 2014-01-21 366
1 고객의 피해구제를 하청콜센터에 넘겨버린 무책임한 대기업들 불매운동시작해야.. 이탁준 - 2014-01-18 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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